November 1st 2016

와이드&와이드의 양면설계 누진렌즈“NWS”11월 1일 신발매

TOKAI는 멀리서부터 가까운거리까지 와이드한 시야와 깨끗한 시야감을 주는 양면설계 누진렌즈 “NWS”를 신발매하였습니다.

TOKAI는 “와이드&와이드”를 키워드로 넓고 쾌적한 시야를 실현하고 세련됨은 물론, 본격적인 올라운드 누진렌즈 Sereno의 기본 설계 “복합와이드 Area 설계”를 Dx리파인프로세스를 새로 채용하여 성능을 향상 시킨 “네오 와이드 Area 설계”를 신개발 했습니다.
원용측 부분과 근용입구를 더욱 넓혀 동시에 수차가 저감하는 것으로 보다 와이드하고 깨끗하게 세련된 신설계입니다.

원거리와 근거리도 “와이드&와이드”Sereno시리즈가 새로 진화한 “NWS”는 Sereno의 기본설계인 “네오 와이드 Area 설계”와 “양면누진+양면비구면 설계”가 합해져 더욱 와이드하고 자연스런 시야를 고차원으로 실현한 Sereno 시리즈 최고봉인 누진렌즈로 먼 거리에서 부터 PC 등을 보는 가까운 거리까지 와이드감을 극한까지 넓혀 왜곡과 흔들림을 저감시켜 보다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시선이동을 실현시켰습니다.

외면설계“Sereno” 양면비구면설계“Sereno Nex”내면설계“Sereno Is”와 Sereno시리즈는 진화를 거듭하여“내면누진+내면비구면설계”라는 하이클라스 렌즈“NWS”등장으로 Sereno시리즈의 모든 제품군이 완성되었습니다.
4종류인 Sereno시리즈가 누진렌즈의 초심자에서 경험자까지 넓은 시니어층에 높은 질의 편안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TOP